“오직 하나님께 옳게 여기심을 입어 복음을 위탁받았으니 우리가 이와 같이 말함은 사람을 기쁘게 하려 함이 아니요 오직 우리 마음을 감찰하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려 함이라”(살전2:4)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를 되돌아보며 감사와 은혜의 시간들이었음을 고백합니다.
다가오는2020년에도 사랑하는 동역자님의 가정과 사역과 사업에서 주님의 은혜와 사랑. 감사가 고백되어지기를 기도 합니다.
딴만교회에 20여명의 아이들이 목요일에 한글을 공부하며 . 토요일에는 멜로디온으로 음악을 배우고. 주일에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아이들 마음에 복음이 뿌리 내리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아이들이 크리스마스에 교회 성도님들과 마을 어른들을 모시고 연주회를 하려고 연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통해서 성탄의 의미를 주위 사람들과 함께 나누기를 원 합니다.
저희가족이 딴만 아이들을 위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 하려고 합니다. 혹시 우리 딴만 아이들에게 기쁨이 될 선물을 함께 후원해 주신다면 아이들이 기뻐 할 것입니다.
막내 호겸이가 내년 2월에 한국으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한국에 가서 중 ,고등 검정고시와 군 입대를 위한 신체검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한국 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둘째딸 유나는 치앙라이 매파루왕 대학교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좋은 친구와 교수님을 만나서 잘 생활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요즘 저의 체력이 한계에 이르렀나 봅니다. 계속 여기저기 아픈 곳이 많아집니다. 저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제목)
유나의 학비가 채워지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호겸이가 한국생활에 잘 적응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아내 장현이 선교사와 저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항상 저희 가족을 위해 중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축복 합니다...
태국에서 종규.현이.유정.유나.호겸이네 소식